오늘은 주말... 좀 일찍 올릴까 했는데 이미 출조 하실 조사님들은 대부분 출조 하시고
현장에서 열심히 찌를 쪼아 보고 계실것 같아 조금 늦게 올립니다. 오늘 편집도 음악이 없습니다.
현장음이 더 좋으시죠? 뭐 마정낚시터 주말에는 반드시 향어가 그것도 대형향어가 방류된다는것...
조사님들 모두 잘 아시죠? 오늘도 변함없이 한 덩치 하는 애기들이(애기가 아니군)
암튼 큰 놈들이 1호지에 방류 되었습니다. 조사님들이 보시면 첫마디가.. 우와아아아,,, 헉... 등등..
오늘 한 조사님은 저런건 안걸려야 되는겨..걸리면 죽능겨.. 라는 말씀을 하시더군요...사실 저도 고민을 좀 합니다.,
계속 대형향어로 가야 할지.. 아니면 마릿수를 더 많이 방류 해야 할지...조사님들께서는 대형으로 가야 한다고
하시는데 가끔 손맛을 못보신 조사님들이 계실때면 마릿수로 가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앞으로 계속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쨌든지간에 오늘 방류된 향어들..
오늘밤에 싸그리 낚아 가시길 바라며 오늘 방류하는 향어들도 감상하세요..
그리고 한마리도 못낚으셔서 한마리 달라고 하신 조사님. 못드려 죄송합니다.. 잡아 가시는건 몇마리든 괜찮은데..
마정지기님이 여성한테 약하신데..고기한텐 강하신가 봅니다.. 그럼 감상 하세요.